KRAAQDD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1년 전
집옆이 공원이라 매일 스타트는 집에서 클릭을 해왔는데 오늘은 이짓저짓 다해도 안되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오늘 왜 산책료가 안되내요
간판바로앞인데도안돼네요
엉망이네
맞아요.저도 그래요.
언제 되는걸까요?아침부터 지금까지 안돼고 있어요.조치는 언제 될까요?
초록나무 앞에까지 갔는데도 안되네요
왜그럴까요
답답합니다
누구 시원하게 답해주실 분 없나요
네 저도 공원에서도 안되요 어제부터 뭡니까!
대구용산ㄷᆢㅇ 며칠ㅓㄴ부터 안되네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