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망천사
이사온지 얼마되지않으셔군요 추천하나 해드릴게요 낙지전문으로 하는데요 엉청오래된집이있어요개미집이라고해요 본점으로 가세요국제시장골목에서 유나백화점골목가는는길에 있어요 꼭가시는길은국제시장영화찰영햇던곳에서계속안쪽으로가면 오른쪽으로 있는집이본점이에요
5개월 전
이사온지 얼마되지않아
낙지 맛집을 찾다보니
남포동 탱땡낙지라고
있어. 낙곱새 주문
낙지 새우 곱창 엄청주시더라구여
탱탱낙지 찐입니다
낙지 뽁음 여기 추천합니다
이사온지 얼마되지않으셔군요 추천하나 해드릴게요 낙지전문으로 하는데요 엉청오래된집이있어요개미집이라고해요 본점으로 가세요국제시장골목에서 유나백화점골목가는는길에 있어요 꼭가시는길은국제시장영화찰영햇던곳에서계속안쪽으로가면 오른쪽으로 있는집이본점이에요
낙지볶음 낙곱새 낙지요리 맛있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