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수육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구평동/restaurant/98818837

아주옛날집인데요 부산서구충무동에있어요   가게는 너무 볼품이없지만 수육이 너무맛이좋아서추천합니다  송도로내려가면 호화로운가게도 많지만 저는이집을추천하고싶어서  몇자적어봅니다  이집을아는사람만 찾아오네요 도로가에있는거도아니고 골목길에서 쑥들어가야만  됩니다 간판이 큰것도아니고 조그만해요 몇일전에 갔다왔는데 찍어논사진이없어그냥 이야기를할께요 접시에가운데 두부랑수육가오리무침 무우말랭이 있구요 파김치도너무 맛이좋아요 찌개순두부 청국장 이있어요 비지찌개는서비스입니다근데장점이있으면 단점이있게죠  써빙하시는분들이조금불친철해요 주차시설도안좋구요 옆에주차빌딩이있는데 큰차는못들어가나봐요가격은수육대65000원 작은거55000원 찌개만원씩  저희지인들4인분찌개3개 서비스로나온비지찌개수육작은거하나 배부르게 잘먹어다고하네요대접하는입장에서기분이좋아요 위치는자갈치새벽시장건너편에충무시장이네요 충무동수협건너편에있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스리오메가
    답글화서2동

    부산가면 꼭가봐야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수육과 가오리무침의 조합!

    뭔가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맛이 궁금해요 ^^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수육 파김치 비지찌개 맛있을것같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브티브
    답글서대신동2가

    맛있겠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