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5월의 싱그러운 계절에 예쁜 꽃들이 가득하네요.
1개월 전
우리구청에 가니 너무 이쁜 꽃들이 있어서찍어봤는데 구경한번해주세요 계절의여왕5월이다보니 꽃들도 서로가 지가더이쁘다고 우아한자태를 폼을 잡네요
여러가지 색들이 어우려져 너무이쁘죠
입이큰고 화려한꽃들도이쁘지만 저는 잔잔하고소박한 이꽃이 참이뻐요 계절의여왕에 꽃들이 있으니까 더 아름다운것 같아요
5월의 싱그러운 계절에 예쁜 꽃들이 가득하네요.
와 넘 예쁘고 화려해요
구청 앞에 이쁜 꽃 가득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튤립이 예뻐요
구청 여러가지 꽃 예쁘네요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