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벗꽃이 떨어져서 꽃길이되어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구평동/information/99513090

저의동네 천마산이네요 하얀벗꽃이 떨어져서 하얀꽃길이 되었습니다 오솔길이네요 밝고 지나가기가 가슴이아프네요 꽃잎이 아플까봐  해마다어떡해하며서 살짜기 밝고지나가네요 저도이길을다니면서 꽃길을밟아봅니다 옌예인처럼너무이뻐요 꽃잎이 다떨어진나무도있지만간혹

 

있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천마산 벗꽃 예쁘네요.

    길도예뻐요.

    떨어진 꽃잎도 예뻐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작성자

      녜이길 오솔길이네요  힐링 하기로좋은길이죠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영수
    답글신평제2동

    봄.가을 언제가도 상쾌한 길.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