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고양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3동/pet/99238683

종종 보이던 고양이ᆢ미모가 아주 짱^^

햇볕이 좋은지 쓰레기 수거함 위에서 오후를 느긋하게 즐기고 계십니다. 

겨울동안 누군가의 차안에 들어가 차 배선을 망가뜨린 고양이가 있었던가봐요. 아저씨가 고양이 밥주지 말라고 눈에 띄면 고소하신다고 하셔서 간식도 못주고 ᆢ

너무 귀여운 아이들인데 추운 겨울 어찌 지낼지 ᆢ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냥이가 햇볕쐬러 나왔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13SHU
    답글오창읍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공공공
    답글신용동

    아고..이쁜데..안타깝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M
    답글연지동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율이바라기❤
    답글온천제3동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비타민D를 충전하고 있나봐요

    미모~짱 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망미제1동

    아이고..이쁜이...겨울을 어찌 지넬지...걱정이네요..

    요즘은 부산도 추운데..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포즈가 모델같네요!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 보기만해도 사랑스럽네요~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지은
    답글부곡제2동

    귀여워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