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달수
까치는 길조인데 좋은일 있기를 바랍니다
4개월 전
울 강아지 산책 코스는
늘 똑같아요
항상 가던 곳으로만
가려고 하는것도 참 신기해요
겁쟁이라 그런지 새로운 길은 절대 도전하려고 하지를 않네요 ㅎㅎ
며칠 전 산책길에 이쁜 까치를 만났는데
파란 하늘에 그 모습이 너무 이뻐서
사진 한 장 박았어요~~^^
까치는 길조인데 좋은일 있기를 바랍니다
까치 통통해서 귀여워요
아 강아지표정ㅋㅋㅋㅋ
새를 보면 강아지는 멈추는고 귀엽
울집 아이들은 매번 갈때마다 자기들이 가고싶은 코스를 정해요~ㅎ
안녕하세요 😄 산책 겸 운동겸 ^^
하하 까치친구를 만났네요 귀여워요~
강아지와까치~강아지가 귀여워요
듬직해보이는데 은근 겁쟁이라니 반전이네요~ 강아지 산책하는 길에 까치도 보고 즐거운 하루 보내셨을 것 같아요^^
까치 사진 잘 찍으셨네요
아가들도 하늘도 너무예뻐요
이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