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중구-유천1동/pet/99210171

내 이름은 만두.

5월이면 다섯번째 생일이지요.

너무 작게 태어나서 혹시라도 잘못될까 조심조심 . . . 근데 지금은 3kg 튼튼한 남자랍니다.

나는 산책하고, 풀 냄새 흙냄새 맡는걸 아주아주 좋아하는데, 요즘은 추워서 잘 못나가요ㅠㅠ

따뜻한 봄날에는 매일매일 나갈 수 있을거예요.

산책다음으로 좋아하는건 간식 먹는거죠.

요즘엔 오레오껌 먹는데 진짜 맛있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너무 이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작성자

    반려동물 게시판에 작성하랬는데 없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작성자

    아무도 없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만두 이름도 귀엽고 보고 있으면 웃음이 절로 나어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ㅎㅎ 넘 귀여운 강쥐네요. 인형을 좋아하나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지원
    답글용전동

    만두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지애
    답글태평2동

    너무 귀엽다ㅜ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