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중구-유천1동/dailylife/100212895
여름이라 그런지 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여 음식물 쓰레기 버릴때 좀 주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금방이니까 아무렇게나 들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고 국물이 바닥에 새서 떨어지고 바닥 얼룩이 생기고 무엇보다 역한 냄새가 안 좋아서 눈살이 찌뿌려집니다
밀폐된 공간이라 쉽게 냄새도 빠지지 않더라구요
음식물 쓰레기 새지 않도록 잘 버렸으면 합니다
함께 사용하는 엘리베이터안을 깨끗이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기본 에티켓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