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중구-유천1동/dailylife/100082516

아파트에 살다보니 가끔 본인 현관문 앞에 쓰레기봉투를 놓는 집이 보이네요 

 본인집앞이라 괜찮다고 생각하겠지만 그래도 집안에 놓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더운 여름철은 위생상도 더 안좋고 보기에도 별루더라구요

본인집앞도  깨끗하게 꼭 쓰레기 봉투는 안에다 놓아두고 처리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함께 사는 공동의 아파트이니까요

서로 신경쓰는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여름철이면 냄새와 위생적으로도 문제가 되겠네요.서로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헉 맞아요 맞아요 저도 그런경우 종종 봤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맞아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