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walkkim
정말 좋은 곳이죠 ㅎㅎ
2개월 전
매년 국화축제가 열리는 이 곳. 바로 유림공원입니다! 무지개다리를 중심으로 양쪽에 갈라져있는 공원인데, 산책로가 정말 잘 조성되어있습니다!! 물론 공스장도 준비되어있구요 ㅎㅎ산책하다가 목이마르다 싶으면 유림공원 내에 있는 문학마을 작은도서관에서 물도 마시고 시원하게 책도 읽을 수 있습니다. 대전 너무 재밌다!!
정말 좋은 곳이죠 ㅎㅎ
아주 큰 공원이네요
산책로가 좋네요
국화축제 기대되네요
유림공원 걷기 좋습니다 👍
유림공은 넘 좋지요.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좋은곳이네요
아 유림공원도 천변 끼고 있어 매번 갈 때마다 좋다고 느꼈습니다.
유림공원 유명하네요
유림공원 저도 가보고 싶었었는데
다음에 꼭 가볼게요
좋아요
유성구청 앞에 자리하고 있는 멋진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