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셉의 사명자
산책하기 좋은곳이죠
7개월 전
아침마다 걷기운동 하는 길이네요.
양쪽 나무그늘로 황토흙이 깔려있어 뜨거운 해를 피하며 걷기 좋은 길이예요.
황토흙이라 맨발걷기 하시는 분들도 많네요.
요즘 아파트 근처 산책길 잘되어 있는곳이 많더라구요.
간단히 운동기구도 있어 더 좋아요.
운동기구에서 운동하시는 어르신들도 많아요.
집가까이 이런곳이 있다는것도 행운이네요.
날이 좀 덥더라도 건강을 위해 자주자주 걸으려 노력하고 있어요.
산책하기 좋은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