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로마니치
진짜 매연이 면전에 들어오면 짜증 지대로 날거같습니다
2개월 전
우리 동네는 아파트로 주차난이 심각한편인데 주차를 할때 보면 거의 후면주차를 하는 차량이 대부분이네요
전면주차를 하라고 표시가 되어있는데도 무시하고 후면주차만 가득한 모습입니다
본인 편리한 것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행동 같아요 함께 살면 서로 지킬건 지키면서 사는게 좋은꺼 같아요
조금 불편해도 함께 잘 살수 있는 아파트를 위해 후면주차 말고 전면주차 합시다
진짜 매연이 면전에 들어오면 짜증 지대로 날거같습니다
왜 쓰여진대로 안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