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가 주차 안돼요,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하기동/dailylife/99460609

평일 점심시간은 2시까지 주차 허용이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가뜩이나 좁은 2차선 도로 양쪽 갓길에 주차를 해 놓으면 다른 차들의 차량 통행에 방해를 주고 있어 위험합니다. 또한 휴일만 되면 이근처에 대형교회가 있어 항상 도로가 주차장화가 되곤 합니다. 교인분들은 교회주차장을 반드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행에 불편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