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내
통로는 개인의 공간이 아닌데 꼭 저런 사람들 있죠. 관리사무소에 말씀드리는 게 좋겠습니다.
3개월 전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요즘 계단오르기 운동을 매일 하고 있어서 올라갈때마다 계단에 보관해논 자전거가 눈에 띄더라구요
자전거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물건들도 보이네요
자전거 소중한건 알겠지만 밖에 자전거 보관대가 엄연히 있는데 굳이 사람들 다니는 통로계단에 놔야하는지 살짝 거슬리더라구요
자전거 보관대가 밖에 있어서 불편해서 통로에 놓은건지 그래도 함께 사는 사람들 공동의 편의를 생각해서라도 자전거는 보관대에 보관하면 좋겠네요
자전거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아파트 통로나 계단에 놓는건 안했으면 좋겠어요
통로는 개인의 공간이 아닌데 꼭 저런 사람들 있죠. 관리사무소에 말씀드리는 게 좋겠습니다.
이건 아닌거 같아요 나중에 불나면 어쩌려고요 큰일이죠
계단 이용할때 불편하긴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