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지역공공 자전거 주차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하기동/dailylife/99112296

요즘 좋은 교통 수단으로 자전거 이용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교통체증도 줄이고 환경에도 좋고 교통비도 줄일수 있어서 지역마다 각기 다른 이름으로 많이 생활화 되어 있네요.

그런데 이용하고 제대로 주차가 안되더라구요.

인도 한복판에 그대로 두고 가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인도 한쪽으로 좀 치워주면 좋으련만 그냥 내린 그 자리에 두고 가서 통행에 불편하게 하는게 문제네요.

이런건 어떻게 해결해야 좋은지 모르겠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EunSook♡
    답글가락동

    조금식만 서로 배려하믄 좋을텐데요ㅜ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이쪽도 진짜 문제였는데 지금은 많이 안보이더라구요.

    누가 해결을 한건지 좀 깔끔해 졌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배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고받기☆
    답글전민동

    정말 무책임하게 반납하시는 분들 보면 한숨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