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킥보드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하기동/dailylife/99111425

요즘 전동 킥보드 많이 타고 다니다 보니 거리에 여기저기 쓰러져있는 킥보드들이 눈에 많이 보이고 보기에도 안 좋네요 

저녁엔 컴컴해서 잘 보이지도 않고 자칫하면 넘어질수도 있고 좀 문제가 있는거 같아요

전동 킥보드 주차를 잘 하면 좋겠는데 좋은 방안이 있으면 모두에게 편할꺼 같아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우리 동네도 마찬가지입니다.

    인도 중앙에 버젓이 주차해 놓기도 하고요.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m~~♡
    답글둔산2동

    킥보드도 아무데나 세워있더라구요.

    이것도 문제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어느곳이나 킥보드가 문제네요ㅠ

    자전거 ,킥보드 

    해결책이 필요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맞아요. 자전거도 그렇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