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해피~~~♬♪♪
우리 동네도 마찬가지입니다.
인도 중앙에 버젓이 주차해 놓기도 하고요.ㅠ
4개월 전
요즘 전동 킥보드 많이 타고 다니다 보니 거리에 여기저기 쓰러져있는 킥보드들이 눈에 많이 보이고 보기에도 안 좋네요
저녁엔 컴컴해서 잘 보이지도 않고 자칫하면 넘어질수도 있고 좀 문제가 있는거 같아요
전동 킥보드 주차를 잘 하면 좋겠는데 좋은 방안이 있으면 모두에게 편할꺼 같아요
우리 동네도 마찬가지입니다.
인도 중앙에 버젓이 주차해 놓기도 하고요.ㅠ
킥보드도 아무데나 세워있더라구요.
이것도 문제네요.
어느곳이나 킥보드가 문제네요ㅠ
자전거 ,킥보드
해결책이 필요하네요
맞아요. 자전거도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