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홀릭
저도 가보고 싶어요! 다음엔 꼭 가야겠어요
1개월 전
유성 봄꽃 축제 다녀왔어요. 형형색색 꽃들로 꾸며진 포토존이 정말 예쁘고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낮에는 화사한 분위기, 저녁에는 조명 덕분에 또 다른 매력이 느껴졌네요. 꽃 향기 맡으며 걷다 보니 힐링 제대로 했어요. 가을에는 국화축제도 열리는 공원이예요 매년 테마도 다양하구요 가을에 다시 와보고 싶은 곳입니다
저도 가보고 싶어요! 다음엔 꼭 가야겠어요
좋아요~
멋지네요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