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눈이
상식에 벗어나는 사람들 때문에
눈살을 찌뿌리게 되더라구요.
1개월 전
주차장에 버려져 있는 쓰레기들 정말 양심불량입니다
어떻게 저렇게 버리고 갈수가 있을지
이해가 안가네요
함께 사는 아파트인데 바닥 아무데나 쓰레기 버리고 가는 사람들 무슨 생각일까요
차를 타고 나가려는 순간 눈에 들어온 쓰레기로 기분도 안 좋아지네요
쓰레기통도 근처에 있는데 몰상식하게 버리고 가다니 이런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살면서 기본은 지키고 배려하며 살아야 겠지요~
상식에 벗어나는 사람들 때문에
눈살을 찌뿌리게 되더라구요.
음료수 빈병 버리는 분들 많더라구요 쓰레기통에 분리수거통에 잘 버리면 좋겠어요
헉 저도 요즘 자주 저런 풍경을 보는데 ...
진짜 보기 불편하네요 ㅠㅠ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주변에 쓰레기통에 버리면 좋겠네요
쓰레기통이 근처에 있는데 저렇게 버리고 갔다니 너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