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계족산 등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동구-용전동/health/99686736

나의 하루 루틴  슬러우 러닝을 가볍게

하고  울 집에서  15분 걸어서 있는

 계족산  등산을한다.

봄에는 계족산을  오르면서  벚꽃을

볼수가 있고,  소류지가  있어서

5월에는 수련꽃이 피어서 보기 좋으며

아카시아꽃이 피어서  향기맡으며

걸을수 있어서 좋다.

중턱에는  발지압을 할수 있는 길이

조성 되어 있어서  등산 하면서 피로

하여진  발의  피로를  풀어 줄수 있고

운동 기구가  설치 되어 있어서 근력

운동도 하여서 좋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왕눈이
    답글법1동
    작성자

    소류지에서 바라보는 계족산

    20260429_082219.jpg_resize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왕눈이
    답글법동
    작성자

    산책길이 잘되어서 있어서

    걷기 좋아요.

    20260429_084205.jpg_resize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조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훈자
    답글용산동

    계족산 산책이라면 무지 건강한 느낌이네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