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수천로를 지나 남천까지 왕복 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시지동/record/99304405

사월동에 사는데 오전, 오후 욱수천로를 지나서 남천을 걷기운동 하는데 보통 8km,6km를 걷는데 기분이 매우 상쾌함

댓글 2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갈매기
    답글사월동
    작성자

    남천 철새입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