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빠
냄새 안나요?
6개월 전
우리동네 가성비 맛집을 소개합니다.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해요~
6명의 식구가 가서 8만원으로 막창도 배터지게 먹고 술도 취할만큼 먹었어요
아무리 가격이 괜찮아도 맛이없으면 소용없는데 냄새때문에 막창 못먹는 가족도 여기서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라면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우리동네에서 이만한 가성비 맛집은 없는것같네요
연경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냄새 안나요?
막창도둑 맛있죠^^~ 연경동 가면 가봐야겠어요~<
막창도둑 저희 동네에도 있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 글 잘 읽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