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MIN💙
맛있겠어요
4개월 전
남양주시 오남읍 한식맛집 "진짜맛있는집" 추천합니다.
식당 이름이 진짜맛있는집 입니다^^.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가는 집인데 주차장도 넓고 음식도 맛있어요.
삼겹살, 돼지갈비, 소갈비등 고기도 먹을수있고 식사메뉴도 여러가지 있어요.
그런데 이집 영양 돌솥밥 정식은 진짜 맛있어요.
반찬이 나물1종, 도토리 묵무침,백김치,조기구이,샐러드 2종, 양배추쌈, 잡채등이 나오는데 항상 깔끔하고 신선하게 나옵니다.
누룽지도 얼마나 잘 눌어서 나오는지(우리가족은 누룽지를 좋아해서 중요한 포인트) 마지막 구수한 숭늉에 누룽지까지 뿌듯하게 먹는 한식 맛집이랍니다~~
맛있겠어요
메모메모~
곤드레밥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