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코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호평동/information/99956782

동네이리 오랫동안살았는데도 오늘처음으로 이코스로산책을하게되었네요 꽃들도만개해있고요 산책코스도 다양했습나다 전 진흙맨발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맨발 로 진흙코스를돌면 발을씻을수 있는공간이 세곳이나 있더라구요

다걷고나니 기분도한결좋아지고 흙뭍은것을발을닦을수있는곳으로가서 닦은다음 말리고신발신고 다른코스로산책을하면되는데 저는 준비없이간터라 발을씻고 한참을 말린후 신을신을수가 있었지요

오늘 산책은참좋았구요 님들도 한번흙길을걸어보시는것도좋으실듯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예쁘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ILSAM
    답글화도읍

    너무 좋은데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