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망천사
와 너무이뻐요 이렇게 좋은길가까이거주하시니 나날이행복이시겠어요
2개월 전
평내동과 호평동을 이어주는 호만천에는 올해도 벚꽃이 만발했어요. 엊그제 바람이 제법 불어 혹시나 벚꽃이 다 떨어졌음 어쩌나했는데 다행히 너무 예쁘게 피어있네요.
산책을 하며 자연을 즐기는 그기쁨을 얻고자 늘 자주 오는곳이긴 한데 오늘은 벚꽃까지 이리 피어있으니 기분이 어찌나 산뜻하던지..
전국에 유명한 벚꽃명소가 많은건 알고있지만, 그조차도 하나도 부럽지 않을만큼 여기는 이만한곳도 없는듯해요.
와 너무이뻐요 이렇게 좋은길가까이거주하시니 나날이행복이시겠어요
벚꽃길따라 산책만해도 힐링이겠어요~
저도호강했네요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