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으로 인해 눈이 호강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호평동/information/99500680

평내동과 호평동을 이어주는 호만천에는 올해도 벚꽃이 만발했어요. 엊그제 바람이 제법 불어 혹시나 벚꽃이 다 떨어졌음 어쩌나했는데 다행히 너무 예쁘게 피어있네요.

산책을 하며 자연을 즐기는 그기쁨을 얻고자 늘 자주 오는곳이긴 한데 오늘은 벚꽃까지 이리 피어있으니 기분이 어찌나 산뜻하던지..

전국에 유명한 벚꽃명소가 많은건 알고있지만, 그조차도 하나도 부럽지 않을만큼 여기는 이만한곳도 없는듯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와 너무이뻐요  이렇게 좋은길가까이거주하시니 나날이행복이시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ILSAM
    답글화도읍

    벚꽃길따라 산책만해도 힐링이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저도호강했네요 감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