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힘이드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호평동/dailylife/99671702

어김없이 찾아오는 그시간 남들 곤하게자고있는그시간 새벽3-4사이어김없이 들려오는취객의 소리지르는소리 청소년들인지3,3,5,5몰 려서 서로욕하면서 낄낄대거나우당탕뛰는소리 아파트에서만살다가 연립으로이사온지1년이넘은지금 하루도 저소리로 소스라치게 놀 라서깨곤합니다 집을잘못지은건지 방음이안되도 이리안될수가있을까요? 원래 연립은 이렇게나 소음이심한건가요 아님제가예민한걸까요?

제가우겨서 이사한터라 신랑에게 원망도 못하고 울신랑은 머리만베개에 대기만하면 바로잠드는스타일이라 전혀 모른답니다.이런경험해보신분들 정말없으신가요?

이사를가야하나 또 심란하게고민하게되네요.요즘 청소년들도 너무 문제가참 많은것같습니다 그시간까지도대체 어디서뭘하고다니는건지 요즘엔 청소년들이제일무서워요ㅜ`ㅜ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정혜리
    답글당감제1동

    안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층간소음 뿐만 아니라 옆동 소리와 입구 소리까지 아파트 보다 좁은 열립이 더 시끄럽기도 하더라구요. 신경 많이 쓰이시겠어요. ㅠ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