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쓰리
인제 봄이왔네요
확실히 바람이 틀려요
4개월 전
겨울인데 하나도 안춥네요. 오늘 낮은 영상. 도서관 공원에 여름이면 많이 모이던 강쥐씨들은 겨울이면 쏘옥~. 그래도 오늘은 산책하기 너무 좋은 온도네요. 겨울이 다 지나갔는지 영상에 옷 안입어도 하나도 안추워서 울 강쥐는 옷 입으면 나가기 싫은데 오늘은 안입어도 하나도 춥지 않아요. 내일은 또 추워진다고 하니 오늘을 맘껏 즐겨봐야죠. 모두들 뛰쳐나와 신나게 산책해보아요. 염화칼슘도 이제 많이 녹아서 발바닥 걱정도 없어요. 겨울 날도 이제 얼마 남지않아 그래도 쌉쌀한 추위를 살짝은 느껴볼 수 있는 날이예요. 겨울도 조금은 즐겨봐야죠.
인제 봄이왔네요
확실히 바람이 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