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 명소 🌸농업기술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나주시-빛가람동/information/99481108

 

올해는 멀리 안가고 가까운 곳에 벚꽃보러 다녀왔어요!

빛가람동에서 차로 5분쯤 가면 농업기술원이 나오는데 그 맞은 편에 벚꽃길이 있답니닿ㅎㅎ

입구 옆에 주차하기도 편해서 차로 가기 좋아요

제가 갔을 때는 전날 비가와서 바닥에 떨어진게 많았지만  완전 떨어진건아니라서 다행이었어요 바람이 제법 불어서 벚꽃이 바람에 날리는데 너무 예뻣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가까운곳인데도 명소 못지 않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불타는걸음
    답글산하동

    이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