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올해는 멀리 안가고 가까운 곳에 벚꽃보러 다녀왔어요!
빛가람동에서 차로 5분쯤 가면 농업기술원이 나오는데 그 맞은 편에 벚꽃길이 있답니닿ㅎㅎ
입구 옆에 주차하기도 편해서 차로 가기 좋아요
제가 갔을 때는 전날 비가와서 바닥에 떨어진게 많았지만 완전 떨어진건아니라서 다행이었어요 바람이 제법 불어서 벚꽃이 바람에 날리는데 너무 예뻣어요👍👍
가까운곳인데도 명소 못지 않습니다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