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강아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나주시-빛가람동/information/99277881

너무 귀엽죠?ㅎㅎ 강아지가 엄청 순둥하고 좋더라구요!! 애견까페인데 무는 애도 없고 오라고 하면 다 오는 편이여서 추천해요!! 어렸을 때 처음가본 곳이었는데 아직도 기고있습니다ㅎㅎ 강아지 보고싶은데 겁이 난다면 여기가보세요!  # 멍0방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졍효인
    답글빛가람동
    작성자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요! 추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진희
    답글빛가람동

    너무 귀엽네욬ㅋ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