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어제부터 산책인증이 안되요 GPS상태가 안좋음으로 나오는게 어떻게해야 상태좋음으로 되는걸까요
명희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