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최고네요!
[ 사진출처- 사계절가야밀면 네이버 블로그 ]
우리동네 삼계동에 위치한
사계절가야밀면을
맛집으로 소개하고 추천하고자 합니다!
밀면을 많이 좋아하는데,
제가 먹은 밀면집들 중에서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맛있는 밀면 가게랍니다.
먼저, 여긴 맛있는 밀면을 주문하면,
몇 분 안 기다려도
주문한 요리가 빠르게 나온답니다.
웨이팅이나 주문하고도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다른 맛집과 달리,
여긴 빠르답니다.
식탁도 넓직하게 펼쳐져 있어,
주변에 방해받지 않고 먹기에 편합니다.
이 가게 식당 위생 수준은,
제 기준으로는 그럭저럭 괜찮더라구요!
뿐만아니라 식당하면 친절한 서비스인데,
여긴 사장님부터 직원들까지 친절해서,
요리 식사를 다 하고 나와서도
친절함에 기분도 좋답니다.
그럼, 여기를 왜 추천하는지
비빔밀면과 물밀면,
그리고 기본서비스로 주는
참숯불갈비와 닭육수의 맛 위주로
구체적으로 소개해 보겠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주전자에 닭육수가
나오는데,
닭육수맛이 개운하고 찐한게
피로가 풀리듯 맛이 끝내줍니다.
맛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계속 마셨답니다~
그리고 비빔밀면을 많이 좋아해서
곱배기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가족은 9천원 물밀면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비빔비빔밀면은 9천원인데,
곱배기는 1천원 추가돼 1만원이더라구요! ㅎ
밀면 용기가 너무 커서 그렇지,
곱배기 양이 어찌나 많던지
거의 2인분이라고 보시면 될 정로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답니다~~~
위에 삶은계란도 얹어주고
오이채와 무김치도 올려줘 맛있답니다.
[ 사진출처- 사계절가야밀면 네이버 블로그]
가족이 주문한 물밀면도 맛을 보니
육수가 시원한~게 아주 맛있답니다.
이건 사진을 못 찍어서,
비슷한 느낌의 사계절가야밀면 블로그의
물밀면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주문한 밀면을 기다리는 동안,
직원이 참숯불갈비를 가져다 주더라구요.
깜짝놀라,
그거 안 시켰다고 말씀드리니
기본 서비스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어쩐지 우리가 주문하자마자
참숯불갈비를 굽는 냄새가 맛있게 나더라구요.
참숯불갈비는 참 숯향이 고기에 베여
참 맛있더라구요 ~
외식에서 기분을 결정하는건
뭐니뭐니해도 가성비이죠~ㅎ
가격은 한 그릇에
보통이 9천원이면 싼 편은 아니지만,
우리 가족은 먹고나서
비빔밀면, 닭육수 참숯불갈비까지
'풍성하게 잘 먹었다'하고
기분좋게 가게를 나왔습니다
식사를 다 하시고 나서도
구수한 차로
입가심 하기에도 좋답니다.
밀면의 가격으로 맛있는 비빔밀면
개운한 닭육수와 참숯불갈비까지 맛볼수 있는, 사계절가야밀면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률이
마로면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