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삼계동 사계절가야밀면 푸짐하고 맛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restaurant/99190321

[ 사진출처- 사계절가야밀면 네이버 블로그 ]

 

 

우리동네 삼계동에 위치한 

사계절가야밀면을 

맛집으로 소개하고 추천하고자 합니다!

 

 

 

밀면을 많이 좋아하는데, 

제가 먹은 밀면집들 중에서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맛있는 밀면 가게랍니다.

 

 

 

 

 

먼저, 여긴 맛있는 밀면을 주문하면, 

몇 분 안 기다려도 

주문한 요리가 빠르게 나온답니다.

 

 

웨이팅이나 주문하고도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다른 맛집과 달리, 

여긴 빠르답니다.

 

 

식탁도 넓직하게 펼쳐져 있어, 

주변에 방해받지 않고 먹기에 편합니다.

 

 

이 가게 식당 위생 수준은, 

제 기준으로는 그럭저럭 괜찮더라구요!

 

 

뿐만아니라 식당하면 친절한 서비스인데,

여긴 사장님부터 직원들까지 친절해서, 

요리 식사를 다 하고 나와서도 

친절함에 기분도 좋답니다.

 

 

 

그럼, 여기를 왜 추천하는지 

비빔밀면과 물밀면,

그리고 기본서비스로 주는 

참숯불갈비와 닭육수의 맛 위주로 

구체적으로 소개해 보겠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주전자에 닭육수가

나오는데, 

닭육수맛이 개운하고 찐한게

피로가 풀리듯 맛이 끝내줍니다.

맛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계속 마셨답니다~

 

 

그리고 비빔밀면을 많이 좋아해서 

곱배기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가족은 9천원 물밀면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비빔비빔밀면은 9천원인데,

곱배기는 1천원 추가돼 1만원이더라구요! ㅎ

 

 

밀면 용기가 너무 커서 그렇지, 

곱배기 양이 어찌나 많던지

거의 2인분이라고 보시면 될 정로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답니다~~~

 

 

위에 삶은계란도 얹어주고 

오이채와 무김치도 올려줘 맛있답니다.

 

 

 

[ 사진출처- 사계절가야밀면 네이버 블로그]

 

가족이 주문한 물밀면도 맛을 보니 

육수가 시원한~게 아주 맛있답니다.

이건 사진을 못 찍어서,

비슷한 느낌의 사계절가야밀면 블로그의

물밀면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주문한 밀면을 기다리는 동안,

직원이 참숯불갈비를 가져다 주더라구요.

깜짝놀라,

그거 안 시켰다고 말씀드리니

기본 서비스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어쩐지 우리가 주문하자마자

참숯불갈비를 굽는 냄새가 맛있게 나더라구요.

 

참숯불갈비는 참 숯향이 고기에 베여

참 맛있더라구요 ~

 

 

외식에서 기분을 결정하는건 

뭐니뭐니해도 가성비이죠~ㅎ 

 

 

가격은 한 그릇에 

보통이 9천원이면 싼 편은 아니지만, 

우리 가족은 먹고나서

비빔밀면, 닭육수 참숯불갈비까지

'풍성하게 잘 먹었다'하고 

 

 

기분좋게 가게를 나왔습니다

 

 

식사를 다 하시고 나서도 

구수한 차로

입가심 하기에도 좋답니다.

 

 

밀면의 가격으로 맛있는 비빔밀면 

개운한 닭육수와 참숯불갈비까지 맛볼수 있는, 사계절가야밀면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고기가 최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