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요이참치 양산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restaurant/98171170

김해 살지만 양산 놀러가서 먹은 참치!

숙성참치 쫀득해요

넘 만족스러웠네요

세트는 돈코츠라멘과 새우튀김도 줘서 배터져요 ㅎㅎ

참치 배꼽살

오도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물금 범어 맛집으로 추천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정금순
    답글내동

    구신돼지국바ㅂ은지니다너무맛있고요특히김치가너무맛있엉ㆍ느강추강추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금순
    답글내동

    구산돼지국밥추천합니딘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초코초코랄라
    답글장유동

    와 맛있겠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