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산동에 구산동돼지국밥 김해본점 정말 맛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restaurant/98166516

 

구산동에 있는 구산동돼지국밥 김해본점 맛집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국밥을 많이 좋아하는데, 제가 먹은 국밥집들 중에서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맛있는 돼지국밥 가게랍니다.

 

먼저, 여긴 맛있는 돼지국밥을 주문하면 몇 분 안 있어서도 맛있는게 빠르게 나온답니다.

다른 맛집은 웨이팅이나 주문하고도 햔참을 기다려야 하지만, 여긴 빠르답니다.

식당도 넓직하고, 주방에 화구도 많고, 밑반찬도 뷔페라서 그렇지 않을까 합니다.

 

이 가게 식당 위생 수준도, 제 기준으로는 깨끗하고 괜찮더라구요!

 

뿐만아니라 식당하면 친절한 서비스인데,

여긴 사장님부터 직원들까지 친절해서, 돼지국밥을 먹고 나와서도 친절함에 기분도 좋답니다.

 

그럼, 여기를 왜 추천하는지 돼지국밥과 밑반찬 맛을 위주로 구체적으로 소개해 보겠습니다~

 

보시다시피 국과 밥은 따로 나옵니다.

돼지국밥뚝배기는 팔팔 끓여서 나오는데, 뜨겁게 먹을수 있는게, 제 스타일이라 좋답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돼지국밥 안에 고기를 많이 넣어 준답니다. 뿐만아니라 돼지국밥 안에 있는 고기들이 부드러우면서도 맛도 좋답니다!

 

 

밑반찬은 김치 부추무침 소면 양파 통마늘 쌈장 고추 등이 제공되어진답니다.

2번째부터는 뷔페처럼 셀프로 가져오면 된답니다.

특히, 바로 갓담근 듯한 김치가 정말 맛있어서, 여러번 먹게 된답니다.

저는 이 가게 김치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아한답니다.

팔팔 끓는 돼지국밥에 소면을 넣어서 먹는것도 맛있답니다.

한가지 저랑 안 맞는 점은, 부추무침의 부추가 약간 억센 느낌이라는 것입니다.

이것 말고는 정말 맛있고, 원하는 만큼의 밑반찬을 먹을 수 있답니다.

 

 

뭐니뭐니해도 가격이 제일 중요하죠!

가격은 한 그릇에 1만원으로 싼 편은 아니지만, 저나 가족은 먹고나서 '아, 잘 먹었다'하고,

만족한답니다!

 

 

 

그리고 새우젖도 옆에 있는데, 맛있고요.

국밥 양념장인 다데기도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식사를 다 하시고 나서도 구수한 차와 커피가 있어서 입가심 하기에도 좋답니다.

 

맛과 위생과 친절한 서비스를 겸비한 구산동돼지국밥 김해본점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내동

    저도 여기 팔팔 끓여서 나오는 게 진짜 좋더라구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