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record/98438384

저는 김해시 동상동에 거주하고있어요.

제가 자주산책하는곳은 분성산에있는

김해천문대입니다.

그곳으로 산책가면 가벼운등산과함께 

김해평야가 한눈에 보여요.

김해에 거주하시면 자주애용해주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옹고집(KRFL4CU)
    답글동상동
    작성자

    분성산 정상에 있어요.

    20250927_101302.jpg_resize
    8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내동

    산성도 좋더라구요^^ 김해 이사 온 지 15년째인데 아직 천문대를 못가봤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옹고집(KRFL4CU)님 반갑습니다 ^^

    분성산 천문대, 

    산행하면서 자주가는데 좋더라구요 ~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현정
    답글부원동

    이뻐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