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는 김해시 동상동에 거주하고있어요.
제가 자주산책하는곳은 분성산에있는
김해천문대입니다.
그곳으로 산책가면 가벼운등산과함께
김해평야가 한눈에 보여요.
김해에 거주하시면 자주애용해주세요.
분성산 정상에 있어요.
산성도 좋더라구요^^ 김해 이사 온 지 15년째인데 아직 천문대를 못가봤네요;;
옹고집(KRFL4CU)님 반갑습니다 ^^
분성산 천문대,
산행하면서 자주가는데 좋더라구요 ~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