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 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record/97518051

삼정동에서 걸어서 동상시장으로. 

칼국수집 줄서서 칼국수를 먹었어요.

Y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고 다시 걸어서 돌아오니 11000보가 넘었어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