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버기
천변에 금계국 노랗게 예뻐요~~
1개월 전
5월이라 그런지 상쾌한 날씨가 기분 좋아지는 계절이네요.
김해시 우리동네 해반천에는 지금부터 금계국이 활짝 피기 시작했네요~
이번에는 우리 동네 꽃구경 명소로 유명한 해반천에 다녀왔습니다.
해반천 산책로에 들어서자마자,
산책로 주변에 금계국들이 길게 쭈욱 펼쳐져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서면 유채색의 금계국들에 의해 마치 다른 곳에 온 것처럼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우리동네 꽃구경 명소인 해반천의 금계국들을 보며 산책하기도 좋답니다.
산책하며 금계국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우리동네 꽃구경 명소인 해반천 금계국꽃들을 추천해봅니다 ~
천변에 금계국 노랗게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