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산책코스로 좋은 해반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information/99672186

 

산책코스로 좋은 우리동네  북부동의 해반천은, 길이가 길고 강을 중심으로 양쪽으로 길게 쭉 뻗어 있어서 산책하기에 참 좋은 코스입니다.

 

해반천은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산책을 즐긴답니다.

 

특히, 주변 풍경도 이쁘게 되어 있어서,

해반천 풍경을 보면서 걸어도 좋고요.

하천안에 있는 생태환경을 보며 걸어도

좋은 곳이라 산책코스로 추천합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산책하기 좋은 곳 같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