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분성산생태숲 벚꽃풍경 이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information/99579122

 

우리 동네의 벚꽃명소로는 분성산생태숲 벚꽃풍경들이 되게 이쁘더라구요.

봄이 되면 벚꽃들이 길을 따라 즐비하면서도 흐드러지게 피었더랬습니다.

여기는 따뜻한 햇볕을 받으며 산책을 하며 흩날리는  꽃잎을 보고 있노라면 마음까지 좋아지는듯요. 특히 벚꽃잎들이 바람에 흩날리기라도 하면, 꽃비처럼 이쁘답니다.

건강과 심신의 안정을 위해 이 곳들을 한번 걸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승민
    답글진영읍

    이사가기전에 자주 간곳인데ㅎ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