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한다
와~~
2개월 전
처음 이사왔을 23년전만해도 횡~~했던 마을이 어느새 나무들로 울창하게되었다.
봄마다 집앞에 화사하게피는 벚꽃은 장유 전체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로수길을 만들어준다.집앞에서 해마다 꽃놀이를 즐기는
감사함~^^.혹시 비가와서 꽃잎이 빨리 떨어질까봐 벚꽃 시즌에는 반가운 봄비도 전혀~~반갑지가 않을 정도로 집앞의 벚꽃 가로수가 사랑스럽다.
와~~
젤미 마을 벚꽃도 예쁘네요
장유 젤미마을 벚꽃나무도 많이 자랐네요
벚꽂과 맑은 하늘이 잘어우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