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동네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information/99482132

울동네는 약 3km간 해마다 벚꽃이 횔짝 피었다 지고 있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저도 좋아하는 길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쟁이
    답글대방동

    인도와 벚꽃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율하천의 벚꽃 아름답기로 유명하죠

    2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