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쉼터 능동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health/99423165

처음 장유2동에 이사왔을때만해도 자그마한 나무들로 아기자기한 공원이었는데 25년이 지난 지금은 큰 나무들로 숲이 우거진 울창한 공원이 되었다.봄에는 벚꽃으로 아름답고 여름에는 화려한 수국으로 아름답고 가을에는 울긋불긋 단풍으로 아름다워서 가벼운 산책의 공간 입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장유신도시의 역사만큼 자라났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우와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벚꽃이 피기시작했지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