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하천 둘레길 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health/97229504

매일 새벽  6시에 걷기 시작해 한바퀴 돌고나면

5.6k정도 이며 지난주에는 매화꽃이 보기가 좋았는데 그제 봄비로 어제부터 벗꽃이 한창 입니다

아침에 걸으면서 보니 율하천 벗꽃축제가 있나봅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소리
    답글관동동
    작성자

    좀 어두운 새벽이라 벗꽃이 덜 화사합니다

    20250329_052601.jpg_resize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