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세번까지는 참고 그 다음은무조건 민원
넣어야지요 한두번은 실수고 그다음부터는
문제네요
1개월 전
아래층 쯤되는 집에서 밤에 한 번씩 벽에 못을 박는지 쿵쿵거리곤 합니다. 본인들은 본인들의 일이니 그 소음이 참을만 하지만
이웃집 사람들은 그 소리가 엄청 크게 들린답니다.
가끔씩 이게 장시간 동안 들리는데,
이걸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말해야 할지 아니면 쫌 참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한번은 넘어가줄수 있는데, 또 그러니
이게 은근히 쉬는데 방해가 되더라구요!!!
여러분들 같으면 밤에 들리는 못 박는것 같은 소리를 쫌 참아줄 수 있다 vs 아니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전화해 주의를 요구한다.
어떻게 하시겠어요?
세번까지는 참고 그 다음은무조건 민원
넣어야지요 한두번은 실수고 그다음부터는
문제네요
뭘 박는 걸까요? 그것도 밤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