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dailylife/99474050
아파트 공용공간인 계단에 개인 물건을 쌓아두는 행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며칠전 일이었습니다.
휴일날 마트에서 일주일치 생필품을 한가득 사서 집 앞에 도착했습니다.
근데, 엘리베이터 고장이 나 있었습니다.
관리사무소에 전화하니 언제 고쳐지나 문의하니 엘리베이터 업체에서 부품을 가지러 가 언제 끝날지 모른다고 합니다.
무작정 기다릴수 없어서 고층까지 짐을 두고 올라가는데, 공용계단에 먼지가 수북히 쌓인 유모차부터 시작해서 자전거들 기타 폐품들이 놓여 있었습니다.
이것들을 피해서 올라가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계단은 비상시에 이동 공간인데,
이렇게 폐품이나 개인물품들을 방치해서 이동을 방해하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공용공간인 계단에 폐품이나 개인 물품을 어느정도 방치해도 되는건지?
아니면 아예 방치해서는 안 된다인지?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