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길에서 만난 고양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dailylife/99199048

동생과 놀아주려고 놀이터에 갔는데 어떤 길고양이가 우리에게 다가오는거예요! 저희는 어려서 우왕~ 너무 귀엽다 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다리에 얼굴을 비비고 배도 막 끼고 이래서 살짝 쓰다듬어 줬더니 골골골 거리더라고요 ㅎㅎ 다놀고 집가는데 계속 따라와서 계속 볼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한 1시간뒤? 쯤에 다시 먼곳 말고 저희집앞 작은 놀이터로 갔는데 출입문에서 기다리고 있어서 기절할뻔 했어요 ㅎㅎ 게다가 제가 앉으니까 제 무릎위로 올라와서 앉아버렸어요;; 안 내려와서 지나가는 사람들도 다 제가 키우는 고양인줄 알았답니다 ㅋㅋ 헤어질때는 동생이 노랑이라고 이름지어서 노랑아 안녕! 이랬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완전 개냥이네요ㅋ 보통 배만지는거 싫어하는데 가만히 있군요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얌전하네요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노랑이 안녕?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넘 귀엽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골골송까지 해주고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내동

    기다리고 있었어~~ 그랬쪄~~~~ 오구오구 궁디팡팡♡

    3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