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량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dailylife/96965707

비오고난후라 거리는 까끗해서 좋아요

바람이 많이부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호호호
    답글구산동

    네네 !!!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010~5184~8090
      답글고아읍

      귀욤이강아지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