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명소 핫플 계양천 벚꽃길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구래동/information/99492219

계양천 벚꽃길에 다녀왔어요🌸

하천을 따라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바람에 흩날리며 봄을 가득 채워주더라고요.

천천히 걷다 보면 마음이 몽글해지고, 햇살과 꽃잎이 어우러진 풍경에 자꾸 발걸음이 멈춰요. 잠시 머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위로가 되는 공간이에요.

 

올해 벚꽃축제는 4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열리고, 공연과 포토존, 야간 조명까지 즐길 수 있어요 

다만 축제 기간에는 일부 도로가 통제되고 주차가 혼잡하니, 대중교통 이용이나 조금 이른 시간 방문을 추천해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지은
    답글운정3동

    멋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판교짱
    답글삼평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빈짱
    답글마산동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WANG=KRMLHV5
    답글행촌동

    멋져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