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린포크 김포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구래동/information/99359963

내돈내산 따끈따끈 어제 방문한

기천린 포크 후기 남겨드릴게요

아부지 생신기념 소고기 먹고싶어서

가족 다같이 방문했구요

위치는 김포시청쪽 사우동에 있구여

주차장도 단독사용이여서 되게 넓어요

 

1츨에선 고기를 팔고 2층에 올라가면

상 차림비 1인 7천원 내고

구워먹을 수 있어요!

 

셀프바에서 상추쌈

파채, 무쌈, 와사비, 김치, 쌈장, 고추, 마늘, 등등

반찬 리필 가능했구요!

고기 남은것 포장하는 셀프 코너도 있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제 맛집이여서 소개합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우예림
    답글정선읍

    오 정보 감사합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