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
분식도 못참죠 . 가격도 착하네요. 김밥 요즘 많이 올랐는데 대박이네요 가성비 좋아요
6개월 전
김포 오달통 분식이 우리동네 가성비 맛집입니다
일단 가성비로
쫄면라면떡볶이가 1인분 2000원이라면 인정 아닌가요
라면 2000원
김밥 1500원
진심 이 가격은 어디가도 없을듯해요
떡볶이는 고추장과 짜장의 중간 쯤으로 맛도 좋아요
3인이 이것저것 시켜도 만원 조금 넘는답니다
단점은 골목 안에 있어서 주차공간이 없다는것
분식도 못참죠 . 가격도 착하네요. 김밥 요즘 많이 올랐는데 대박이네요 가성비 좋아요
혼자 사는 처녀총각들 밥값 절약 포인트.
다른 걸 떠나 가성비 왕위에 등극할 가능성 100%.
가성비최고
진짜 가성비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