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장기동에서 자주 가는 붕어빵 맛집입니다.
겨울이면 다시 찾아 꼭 들르게 되고요.
도서관 옆이라 찾기도 쉬워요.
찾기 쉬운만큼 많이들 찾습니다.
이번 겨울 간식도 붕어빵 추천합니다.
저도 붕어빵 최애에요~
또 먹고 싶네요.
붕어빵 먹어본지 오래네요.
사서 바로 먹는 게 젤 맛있죠^^
추워지니 붕어빵 생각이나네요
겨울간식으로 붕어빵 최고죠
위치도 너무 좋네요